서비스 요금의 산출 : 기술지원료 + 부품비(실비) = A/S료 청구 내역

  • 특수 사양의 장비는 별도의 출장비 산정 기준에 따라 청구 됩니다.
  • 출장 기술 지원료 기본 시간 : 업체 도착 후 3시간 이내(기본 출장비 청구)
  • 시간을 요하는 정비로 인한 추가 A/S 필요시 (숙박비, 식대등 추가 비용 실비 청구)
  • 장비 이전 지원시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 됩니다. (무상 보증 기간 내에도 비용이 청구됩니다.)
  • 업체 요청에 의한 추가 교육 지원시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됩니다.
  • 헤드클리닝 A/S 비용은 별도의 규정에 의해 추가 청구 됩니다. (헤드 상태의 호전 여부 무관)

기술 지원료의 면제 : 무상 정비 기간 내의 기술 지원 (단, 천재지변 및 사용자 과실로 발생한 A/S는 제외함)
(제주도, 울릉도 등 기타 특수 지역은 별도의 규정에 의거하여 기술 지원료 청구)

기술 지원 요청의 유보 : 할부금의 연체 또는 미수금이 있거나, A/S료의 불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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